신한카드 해외사용 안심 설정 (Self FDS) 이용방법 part 1

카테고리 없음 2020. 1. 12. 14:16

가끔 해외결제를 하신다면 어느 카드사를 이용하세요?

저는 신한카드를 이용한답니다. 사실 신용카드는 신한밖에 없어요 ㅠㅠ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제가 해외결제 사용으로 인해 은행사에서 연락이 와서 알게되었는데요

일단 결제가 되야 연락이 오기떄문에 이미 늦은 경우가 많겠죠 

그래서 제가 그 상황을 예방 하고자 이렇게 글을 남겨 볼겁니다! 이제 자세한 설명을 해드릴게요

 

우선, 신한카드사로 전화를 걸어서 설정하는 법보다는 앱으로 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기에

그 방식으로 설명해드릴게요

 

 첫번째로 신한카드 앱을 설치합니다 

여기서 하나 페이판이나 쏠말고 신한카드 앱이라고 따로 있어요 그림 보시죠 

신한카드 어플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거 앱을 키고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는데 신한 쪽 카드나 은행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페이 판이 되게 유용하니 같이 쓰시면 될거예요!

페이 판이 있으면 따로 가입없이 로그인이 가능하니 편리하겠죠 근데 그거 말고는 음...

아직 자세히 안써봐서 모르겠군요

나머지는 나중에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공유하는 유용한 꿀팁은 저도 봐야하기 떄문에 신중히 작성하겠습니다 ㅎ

 

 

설정

트랙백

댓글